KCM
23일 KBS 2TV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에서는 2017 왕중왕전 1부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고의 가창력과 강렬한 퍼포먼스로 2017 ‘불후의 명곡’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우승트로피를 차지한 최강 보컬리스트가 총 출동한다.

‘불후의 명곡 2017 왕중왕전’ 출연자 라인업

정동하 <한영애-누구 없소>

마성의 승부사, 정동하가 섹시한 목소리와 뇌쇄적인 눈빛으로 모두의 마음을 빼앗는다. 뮤지컬 ‘에드 거 앨런 포’ 앙상블들과 함께 해 더욱 강렬한 카리스마를 뽐낸 치명적인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손준호&김상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中 아름답다 + 대성당들의 시대>

명품 성악듀오, 손준호 김상진이 한 편의 뮤지컬을 옮겨 놓은 듯한 웅장하고 풍성한 무대로 관객들을 압도할 예정.

민우혁 <조용필-꿈>

2017 불후의 슈퍼루키, 민우혁이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후배들과 함께 꾸민 진심을 담은 노래와 퍼포먼스로 명곡판정단의 마음을 울린다.

양파 <윤상-소월에게 묻기를(노래: 정훈희)>

불후의 섹시 디바 양파. 포근하게 감싸 안아주는 듯한 양파의 목소리와 감미로운 악기 연주가 만나 2017 한 해의 마지막을 담담하게 노래한다.

KCM <고향의 봄>

매력적인 만능 보컬 KCM이 가족이 더욱 소중해지는 12월 겨울, 탈북민으로 구성된 ‘고향의 봄 합창단’과 함께 그리운 고향을 노래한다.

군조 <김성재-말하자면>

퍼포먼스의 귀재, 군조가 강렬하고 거친 남자의 매력을 발산한다. 상상초월 ‘오토바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보는 이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한 역대급 퍼포먼스를 펼친다.

박기영

팔색조 매력 보컬, 박기영이 사랑스러운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따듯한 크리스마스를 장식할 예정이다.

김태우 <한영애-조율>

불후의 소울 킹, 김태우. 특유의 시원한 가창력과 파이팅 넘치는 대규모 콰이어가 만나 유쾌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옴므 <이소라-바람이 분다>

훈남 하모니 듀오, 옴므가 판정단의 감성을 촉촉이 적신 서정적인 발라드 스테이지를 선보인다.

안세하&산들 <김범수-지나간다>

음악으로 뭉친 절친, 배우 안세하와 B1A4 산들이 언젠가 끝날 시련에 고통 받는 이들을 위로하는 따듯하고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인다.

서은광 <시인과 촌장-가시나무>

실력파 아이돌 비투비의 메인 보컬, 서은광이 섬세한 가성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솔로 보컬리스트로서의 면모를 과시한다.

보이스퍼 <박효신-눈의 꽃>

감미로운 하모니 그룹, 보이스퍼. 불후를 통해 성장한 병아리 보컬그룹의 진심을 담은 하모니와 감성으로 달콤한 겨울을 노래한다.

KBS 2TV ‘불후의 명곡 2017 왕중왕전’은 23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http://news1.kr/articles/?3136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