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V, 신곡 ‘장모님’ 발매‥KCM 스타일링한 세기말 패션

가수 UV(유세윤, 뮤지)가 어버이날을 맞아 신곡을 발매했다. 유세윤은 5월 7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뮤지, 카더가든, KCM과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유세윤은 “어버이날 유브이 신곡입니다”고 알리며 “#장모님 스타일링 KCM”이라고 덧붙였다. 5월 8일 ‘장모님’ 뮤직비디오를 짧게 공개한 유세윤은 “미안해요. 예쁜 따님 고생만 시켜서. 나 때문에 주름살이 계속 늘어만 가네요. 처갓집에 가게 되면 오래오래 보내주지 마세요. 집에 오면 고생뿐이니까..”라고 곡에…

‘올댓뮤직’ KCM “연예인과 팔씨름 대결? 진적 없어”…육중환 ‘제압’

‘올댓뮤직’ KCM, 육중완과 팔씨름 대결 승리 ‘근육 발라더 인증’ KCM VS 육중완, ‘올댓뮤직’서 흥미진진 팔씨름 명승부 [사진 출처 : KBS1 ‘올댓뮤직’ 캡처] 가수 KCM과 육중완이 팔씨름 대결을 펼쳤다. 지난 26일 오후 방송된 KBS1 ‘올댓뮤직’에는 KCM과 그리즐리가 출연했다. 이날 KCM은 ‘생각’과 ‘새벽길’,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윤종신의 ‘좋니’를 부르며 완벽한 라이브로 무대를 꾸몄다. 무대 이후 진행된 토크에서…

KCM, 모바일 메신저 계정 오픈 “대중과 더 많이 소통”

가수 KCM이 대중과 소통하기 위해 모바일 메신저 계정을 오픈했다. KCM은 지난 8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일리 에피소드(DAILY EPISODE)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KCM은 “중대한 발표를 하고 싶어서 이렇게 노래가 아닌 영상을 업로드하게 됐다”며 “SNS를 통해 이루어지는 소통에 대한 중요성과 많은 것들을 배웠다. (어려운 친구들을) 돕고 소통하고 싶다”고 메신저 119KCM을 오픈하게 된 계기에…

KCM, 유튜버 유정호와 함께한 ‘하루가’ 라이브 영상 공개

KCM, 유튜버 유정호와 라이브 영상…감성+웃음 ‘하루가’ 가수 KCM이 유튜버 유정호와 함께했다. 지난 3월 30일 KCM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규앨범 5집 타이틀곡 ‘하루가’ 라이브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영상 속 KCM은 애절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짙은 감성을 전하고 있다. 특히 KCM이 전하는 분위기와는 180도 다르게 그의 뒤에서 물구나무를 선 채 머리로 꽹과리를 치는 유튜버 유정호의…

KCM, ‘생각’ 리메이크 영상 공개…’팬들 위한 음악 소통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KCM이 ‘생각'(흑백사진 Part. 2)을 리메이크했다. KCM은 지난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6집에 수록됐던 ‘생각'(흑백사진 Part. 2) 리메이크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받고 있다. ‘목소리가 잘생긴’ KCM은 이번에도 여전한 가창력을 뽐내는가 하면, 완벽한 고음 소화로 이전과는 다른 ‘생각'(흑백사진 Part. 2)을 선보이고 있다. KCM은 리메이크 영상과 함께 “‘생각'(흑백사진 Part. 2)은 ‘새벽길’ 앨범이 나오면서…

그냥 불러도 힘들다는 ‘박효신-야생화’ 키 높여 완벽 소화한 KCM

인사이트] 최지영 기자 = 고음이 매력적인 가수 KCM이 웬만한 가수들도 힘들어한다는 박효신의 ‘야생화’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지난 11일 KCM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많은 사람의 애창곡 박효신의 ‘야생화’를 커버한 영상을 게재했다.

KCM은 평소 다른 가수들의 곡을 따라 부르며 노래 연습을 종종 해오고 있다.

고장환, KCM 팔토시 입고 ‘새벽길’ 코멘터리 “노래 약간 들어줄 만하다”

개그맨 겸 가수 고장환이 KCM을 향한 코멘터리를 남겼다. 최근 고장환은 자신의 SNS를 통해 KCM의 ‘새벽길’을 들으며 그의 팔토시를 입은 모습이 드러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고장환은 ‘새벽길’을 틀어놓은 채 “KCM (새벽길) 노래 약간 들어줄 만한데, 옷 스타일은 내가 봤는데 아직 그대로다”라며 특유의 중독성 강한 말투를 자랑하고 있다. 이어 고장환은 “세 살 버릇 여든 간다고…

KCM, 엑소 ‘유니버스’ 커버 영상 공개 “곡 자체가 너무 좋아”

.스포츠투데이 문수연 기자] 가수 KCM이 자신만의 감성으로 엑소의 ‘유니버스’를 불렀다. 5일 KCM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니버스(Universe)’ 영상을 공개했다. KCM은 영상과 함께 “이번에 들려드릴 두 번째 애창곡은 엑소 후배님들의 ‘유니버스’라는 곡”이라며 “의외다 싶죠? 아이돌 후배들 곡도 참 듣기 좋아하는데, 이번 곡을 듣고 가사도 너무 좋고 곡 자체가 너무 좋아서 피아노 반주에 약간의 편곡을 가미해 불러봤어요”라고…

‘정희’ 왁스는 ‘오빠’·KCM은 팔토시로 추억소환 성공[종합]

OSEN=김은애 기자] 왁스, KCM이 청취자들을 추억 속으로 빠뜨렸다. 22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의 ‘라이브 온에어’ 코너에는 왁스와 KCM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DJ 김신영은 왁스에게 “노래할 때 이별 감정을 떠올린다고 하는데 사실이냐”고 물었다. 이에 왁스는 “그렇다. 그때의 누군가를 생각하진 않지만, 누구나 이별의 아픔이 있지 않나. 그 감정을 생각하면서 부른다”고 털어놨다. KCM은 밤에 집에서 노래를…

KCM, 美친 ‘새벽길’ 감성 전달…”한 키 높인 거는 안 비밀”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KCM이 美친 ‘새벽길’ 감성을 전했다. 오늘(22일) KCM은 자신의 SNS 채널을 통해 ‘美친 새벽길 진성’이라는 제목으로 ‘새벽길’ 진성 버전 영상을 공개, 관심을 받고 있다. 영상 속 KCM은 익숙한 듯 마이크 테스트를 한 후 노래를 시작하고 있다. 엄청난 고음인 ‘새벽길’을 진성으로 부르며 이전과는 다른, 한층 애절한 감성과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KCM은 특히 ‘새벽길’을…